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키움증권, 하이트진로홀딩스 채권 판매

2018-08-24 09:46:53

키움증권이 판매하는 하이트진로홀딩스 채권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판매하는 하이트진로홀딩스 채권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키움증권은 하이트진로홀딩스 채권을 세전 연 2.70%에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하이트진로홀딩스 채권은 6월 15일 한국기업평가 기준 신용등급 A- 안정적 평가를 받았으며, 만기는 2019년 7월 25일(335일), 연 수익률은 세전 2.70% 수준이다. 해당 채권의 최소 투자금액은 10만원이며, 3개월마다 이자가 지급되는 이표채 방식이다.
키움증권 리테일금융팀 구명훈 팀장은 “저금리, 부동산 규제 등으로 투자 대안책을 마련하지 못했던 투자자들이 안정적인 현금흐름이 장점인 채권에 많은 관심을 보인다”라고 말했다.

또한 “키움증권은 온라인 증권사라는 특징을 바탕으로 별도의 보수 없이 발행금리 수준으로 채권을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중인 채권의 종류도 국채부터 회사채까지 다양해 고객들이 본인 투자 성향에 맞게 채권투자를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채권 매수는 키움증권 자산관리 앱, 홈페이지 또는 영웅문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유선전화를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