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하나카드, 대중교통 20% 할인하는 ‘my pass 마패카드’ 출시

2018-08-22 11:09:35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정수진)가 대중교통∙편의점∙커피업종에 혜택이 특화된 ‘my pass 마패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산정 시 전월에 혜택 받은 매출도 포함하면서, 통합 할인한도와 할인횟수를 따지지 않아 손님들이 쉽고 간편하게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my pass 마패카드’를 기획하게 되었다.

‘my pass 마패카드’는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시 손님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중교통∙편의점∙커피 3개 업종에서 확실하고 큰 혜택을 줌으로써 손님들은 카드혜택과 기타 조건에 대해 부담 없이 편리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대중교통(시내버스∙마을버스∙광역버스∙지하철∙공항철도∙공항버스) 결제 시 20%, 월 최대 1만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중교통으로 통근을 하는 손님이라면 매월 지출되는 교통비가 최소 7만원대에서 광역버스를 이용할 경우 15만원 이상까지 달한다. ‘my pass 마패카드’는 할인횟수 제한이 없으므로 손님들이 쉽게 매월 사용하는 대중교통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편의점(CU∙GS25∙세븐일레븐) 이용금액의 10%(월 최대 1만원), 커피(스타벅스∙커피빈) 이용금액의 10%(월 최대 5천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두 할인횟수에 제한이 없어 손님들이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my pass 마패카드’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하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 Pay App으로 ‘my pass 마패카드’를 신청한 하나카드 신규 회원이 9월 말까지 1회 이상 결제 시 연회비를 100% 캐쉬백한다.

‘my pass 마패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1만7천원이다. 카드신청 및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1Q Pay앱 및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