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텀블벅, 주식회사 아베크와 ‘반려가구 건강 증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2018-08-21 10:17: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은 20일 펫 헬스케어솔루션 전문 기업 아베크(대표 천경호, i-avec.com)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반려동물과 반려가구 건강에 대한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펫 헬스케어 사업'의 확장 협력 및 상호 관계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양사는 21일부터 펀딩이 진행될 ‘아베크 펫 헬스케어러'를 시작으로 반려동물 관련 상품 개발에 있어 필요한 정보를 교환하고 성공적인 제품 런칭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진행 및 마케팅 관련 전반적 정보를 공유하여 국내 반려가구의 건강 증진에 앞장설 예정이다.
아베크는 ‘반려동물과 가족 구성원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함께' 라는 모토로 세워진 펫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국내 펫 산업 최초로 새로운 업종의 신기술로 인정 받아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2019의 유레카 파크 존 스타트업 부스 출품이 확정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최근 활성화되고 있는 국내 반려가구 건강관리시장에 대한 관심 확대와 더불어 반려 가구의 건강 문제를 기술적으로 해결하는 스타트업의 활동 기반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

특별히 이번에 텀블벅에서 21일 첫 선을 보이는 제품 ‘아베크 펫 헬스케어러' 는 업무 협약 중 핵심 사업인 ‘반려동물 펫 헬스 케어 상품 개발' 의 일환으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공간 환경 개선을 중점으로 두고 있다. 아베크 펫 헬스 케어러는 반려동물이 산책 후 또는 집안에서 묻혀온 눈에 보이지 않은 미세먼지나 곰팡이 포자, 진드기 등을 효과적으로 제균 및 살균해주는 가전제품으로, 반려동물과 가족 모두의 건강을 효과적으로 지켜준다.

이외에도 양사는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반려동물과 그 가정의 건강 문제 해결을 위한 지속적인 크라우드펀딩 모델을 마련하고 제품 관련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해 지속적으로 협력 해 나갈 예정이다.

텀블벅 염재승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건강에 대한 사회적 솔루션을 아베크와 함께 도출할 수 있을 전망이다" 라고 밝히며, “텀블벅은 앞으로도 창의적인 시도와 제품을 통한 펫 헬스케어 솔루션 시장의 확대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