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라벨영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지원

2018-08-14 11:06: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지난 1~2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뷰티존’에 제품을 협찬, 행사 진행을 도왔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열린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은 워너원, 샤이니, 에이핑크, AOA, 트와이스, 마마무, 모모랜드, 청하 등의 국내 유명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행사로 많은 해외팬들의 관심을 받아 한류열풍의 면모를 보여줬다. 이번 행사에서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이하 분장협)은 지난 2018무한도전뷰티콘테스트에 이어 라벨영과 함께 스타로고페인팅, 헤어컬러링 등 다채로운 체험공간을 마련했다.
라벨영은 이날 ‘쇼킹헤어물감3종’, ‘쇼킹반반쿠션2종’, ‘쇼킹두피에센스’, ‘쇼킹구해줘네일케어밤’ 그리고 신제품 ‘쇼킹소주스킨’, ‘쇼킹허브워시오프팩’, 제품을 선정해 협찬했으며 해당 제품은 뷰티존 체험존에서 제품시연용으로 사용됐다.

쇼킹소주스킨은 주성분인 제주도 산소수가 수분을 공급하고,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돼 자극 없이 효과적인 노폐물과 각질제거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클렌저, 토너워시, 부스팅토너, 스킨팩은 물론이고 닦토사용법이나 7스킨법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라벨영 관계자는 “많은 가수들이 함께하는 행사장에서 치러지는 체험 행사에 라벨영의 제품이 사용 돼 뜻깊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문화, 학교, 단체 등 화장품이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문화활동에 발벗고 나서서 동참하는 라벨영이 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