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바이오일레븐, 프로바이오틱스 2종 출시

2018-08-14 09:34: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온가족용 ‘드시모네 데일리’와 13개월 이상 유소아를 위한 약국전용 ‘드시모네 키즈 200’을 각각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바이오일레븐은 자사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의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소비자의 필요와 편의를 고려해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드시모네 데일리는 전연령대가 섭취 가능한 고농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 면역력을 강화함으로써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운동 부족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수험생, 출산을 앞둔 임산부가 건강한 장내 생태계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드시모네 데일리는 천연 바닐라향이 첨가된 스틱형 분말 제품으로 보관과 섭취가 용이하며, 하루 1포 복용으로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또한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2,000억 CFU를 보장하는데, 제품을 실온에서 7일 정도 보관해도 균수에 변화가 없다.

드시모네 키즈 200은 약국 전용으로, 원료부터 200억 보장균수까지 아이의 장 건강에 집중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임상면역학, 소화기 내과, 감염의학과 분야 전문의 드시모네 교수가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드시모네 포뮬러’에 장내 유익균의 성장과 활성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첨가했다.

드시모네 전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시모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상담도 가능하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