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야놀자, 롯데월드·캐리비안베이 이벤트 진행

2018-08-14 08:38: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이달 19일까지 롯데월드 및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으로 복합쇼핑몰 등 실내 문화공간이나 워터파크를 찾는 이들이 급증함에 따라 고객들이 국내 최대 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이용권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야놀자는 레저/티켓 예약 서비스 관련 △안심환불제 △최저가보상제 △안심상품제를 운영하고 있다. 야놀자에서 예약한 티켓은 미사용 시 결제수단으로 100% 자동 환불되며, 일정이나 인원 변경 시에는 부분 사용 및 취소할 수 있다. 타 예약 플랫폼보다 비싼 상품이 있을 시에는 차액의 2배를 보상한다. 야놀자의 모든 레저/티켓 상품은 MD가 직접 시설 현장을 방문하고 서류 및 법률적 검토를 마친 후 등록한 것으로, 안전성 염려 없이 이용 가능하다.

조세원 야놀자 마케팅총괄상무는 “레저/티켓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션월드부터 롯데월드, 캐리비안베이까지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내 3대 테마파크 티켓을 연이어 초특가 상품으로 마련했다”며 “여름철 극성수기에도 야놀자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바캉스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여름축제 ‘삼바 카니발’이 펼쳐진다. 가상으로 남미의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체험공간 ‘라틴 비지타’와 셀프 스튜디오 ‘그럴싸진관2’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캐리비안베이는 이달 15일까지 폭립, 치킨구이, 해산물꼬치 등 바비큐 메뉴 5종과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메가 바비큐 & 비어 페스티벌’을 연다. 17, 18일 양일에는 야외 파도풀에서 뮤직 페스티벌 ‘메가 풀파티’를 개최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