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시원스쿨, 기업 전용 외국어 강의 서비스 '눈길'

2018-08-13 10:28:11

[로이슈 김주현 기자]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이 증가하면서 외국어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하지만 바쁜 업무로 인해 직장인들이 외국어 학습에 별도의 시간을 내기가 어렵고, 기업들은 외국어 실력을 갖춘 인재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인 시원스쿨(대표 양홍걸)이 기업 전용 B2B 사이트 구축 및 기업출강 등 기업 전용 외국어 강의 솔루션을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기업은 적은 예산으로 직원들의 외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시원스쿨은 기업이 속한 산업분야와 규모, 직원들의 특성 등을 고려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이후 기업별 맞춤 외국어 교육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외국어 교육이 필요한 직원수가 적을 경우, 기업단체 수강 서비스를 통해 최대 00% 할인된 금액으로 시원스쿨의 강의 컨텐츠를 온라인과 모바일로 수강할 수 있다. 직원수가 많은 기업은 별도의 기업 교육 사이트를 구축해 임직원들이 쉽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외에도 시원스쿨의 전문 강사가 기업으로 출강을 나가는 서비스도 활용 가능하다.

현재 시원스쿨 B2B 사이트를 보유하거나 단체/기업 출강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기업들은 ▲이랜드건설 ▲신한은행 ▲현대자동차그룹 ▲빙그레 ▲LG전자 ▲백석대학교 ▲특허청 등이다.

시원스쿨 측은 “사업 운영에 외국어가 반드시 필요한 곳 또는 직원들의 자기계발 지원을 위해 외국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 등 각 기업의 목적에 맞는 맞춤식 강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하고 “직원 교육 예산이나 관리 인력이 부족한 중소기업도 시원스쿨의 기업 전용 외국어 강의 서비스를 활용해 직원들의 외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