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육수당 "막국수 판매 매출 77% 상승"

2018-08-13 08:28:4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육수당은 한식 전문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가 운영하는 서울식 국밥 브랜드로 육수당은 여름을 맞아 지난 5월부터 선보인 막국수 메뉴의 7월까지 판매 매출을 분석한 결과 지난 시즌 대비 무려 77%상승했다고 밝혔다.

이를 판매 그릇수로 환산하면 올해 막국수만 약 6만 그릇이 팔린 셈이다.
육수당은 여름철에 시원한 메뉴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기기 위해 매년 여름 시즌 마다 막국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다양해진 고명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물막국수, 비빔막국수에 열무막국수까지 추가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육수당은 올해 막국수 메뉴 판매량이 크게 증가한 이유에 대해 폭염이 지속되면서 시원한 면류를 선택하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도 있지만 다양해진 막국수 메뉴와 직화불고기, 한입만두와 함께 푸짐한 1인 세트로 구성해 맛 볼 수 있도록 한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육수당 관계자는 “막국수 메뉴의 맛과 합리적인 가격대, 세트 메뉴로 든든한 한 끼를 때울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어필된 것으로 보인다”며 “판매기간이 더 남아있는 만큼 막국수 메뉴의 판매량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