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롯데백화점 주말맞이 '다양한 행사' 이벤트 준비

2018-08-11 18:14:20

(사진=롯데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백화점)
[로이슈 임한희 기자] 연일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많은 인파가 백화점으로 몰리고 있다. 1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집객수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주말을 겨냥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0일, 건대점(광진구 자양동 소재, 점장 안진호) 10층에 백화점 대형 VR 체험관인 ‘롯데 몬스터 VR’ 실내 테마 파크를 오픈했다. 영업면적 1,400㎡규모의 ‘롯데 몬스터VR’은 60개 이상의 다양한 VR 컨텐츠로 구성돼 있다.
건대점은 ‘롯데 몬스터 VR’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건대점 1층에서는 8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주말 3일간 다트 이벤트를 진행해 당첨고객에게 자유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몬스터 VR 인증 사진을 SNS에 등재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감사품을 증정한다.

인기 브랜드 창고 대공개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강서구 방화동 소재, 점장 김영희)은 지하2층 GF특설행사장에서 오는 15일(수) 까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리빙토탈 브랜드 ‘락앤락’의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창고 대개방 행사에서는 브랜드 ‘아디다스’의 ‘18년 S/S 상품 및 ‘17년 F/W이월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반팔티셔츠 1만 9천원, 운동화 3만9천원 등 ‘아디다스’의 인기 의류 및 운동화를 40%에서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브랜드의 경우 인기품목 200여종을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여름철 수요가 특히 높은 밀폐용기, 샐러드볼 세트, 도마, 쿨러백 등의 품목도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아웃도어와 모피 역시즌 행사도 전 점에서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8월 10일(금)부터 26일(일)까지 본점, 잠실점을 비롯한 전 점에서 겨울 모피 역시즌 행사를 진행한다. 인기 모피 브랜드 ‘진도’와 ‘엘페’의 모피를 최대 40%까지 할인해 판매한다.

인기 품목의 경우 10%를 추가 할인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동기간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 ‘K2(케이투)’등의 아웃도어 브랜드는 2018년 F/W 신상품 패딩을 10~30%까지 선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이장화 영업본부장은 “폭염이 지속되는 올 여름철, 백화점 방문객들을 위해 할인율이 큰 창고대개방 행사, 아웃도어/모피 역시즌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방문객들이 백화점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점포별로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