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BBQ-SBS 슈퍼콘서트’초호화 1차 라인업 공개…워너원, 블랙핑크, 세븐틴 출연 확정

2018-08-10 15:12:4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오는 10월 개최하는‘BBQ-SBS 슈퍼콘서트’에 최정상급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BBQ는 오는 10월 개최하는‘BBQ-SBS 슈퍼콘서트’에 보이그룹 워너원과 새로운 음원 강자로 떠오른 걸크러쉬의 대명사 블랙핑크, 신선한 매력을 앞세워 ‘청량돌’로 급부상한 세븐틴 등 3개 팀의 출연이 확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이들은 오는 10월 14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슈퍼콘서트에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당일 공연장에는 국내는 물론 중국, 대만, 동남아 등에서 모두 4만 명의 관객이 운집할 예정이다.

BBQ-SBS 슈퍼콘서트에는 모두 11개 팀의 최정상급 케이팝 스타가 출연한다. 오는 15일 2차 라인업이 발표되는데 이어 최종 출연진은 다음달 1일 확정 공개된다.

1차 출연진이 확정된 10일 공연 관련 티저 스팟 영상도 BBQ 공연이벤트 페이지와 BBQ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비비큐는 지난 6일부터 추첨을 통해 콘서트 티켓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콘서트 출연이 예상되는 아이돌 그룹의 팬들을 중심으로 10~20대가 대거 참여하고 있다.
이벤트 응모는 비비큐 치킨 한 마리 이상을 주문하면 할 수 있다. BBQ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영수증 하단에 있는 응모번호와 이름, 연락처를 입력하면 된다.

당첨 확률을 높이기 위한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횟수가 높은 참가자에게는 공연 당일 별도 혜택이 주어질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BBQ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1차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약 1주일 내 BBQ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9월 1일부터 2차 티켓 증정 이벤트가 시작될 예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