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 동탄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 오픈

2018-08-09 13:01:41

동탄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 오픈.(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동탄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 오픈.(사진=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부산 해운대와 서울 잠실에 이어 경기 화성시 동탄신도시에 세 번째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Boutique)’를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동탄 부티크’는 동탄 지역의 대표적인 쇼핑몰인 메타폴리스에 위치했다. 특히 쇼핑몰을 찾은 방문 고객들을 위한 휴게공간을 함께 비치한 부티크 타입으로 조성돼 발전 가능성이 풍부한 동탄 신도시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재규어 랜드로버가 추구하는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딜러인 천일오토모빌이 운영을 맡은 동탄 부티크에는 올해 4월 출시한 재규어 최초의 컴팩트 퍼포먼스 SUV E-PACE와 재규어의 럭셔리 스포츠 세단 XF를 비롯해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올 뉴 디스커버리 등 다양한 모델들이 전시된다.

아울러 부티크를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재규어 랜드로버 전 모델 시승행사를 갖고 브랜드 컬렉션 쇼룸에서는 동탄 부티크 오픈 기념으로 모든 방문 고객에게 20% 할인행사를 8월 한달 간 진행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고객과의 양적, 질적인 접점을 늘리기 위해 네트워크 강화에 힘쓰고 있다”며 “해운대, 잠실에 이어 동탄에 문을 연 재규어 랜드로버 부티크에서 고객들이 편리하게 재규어 랜드로버 만의 브리티시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사 10주년을 맞이한 천일오토모빌은 모든 방문 고객에게 재규어 랜드로버 키링을 증정하며 시승 고객 대상으로 여름 한정 비치백을 제공한다. 또 계약 및 출고 고객에게는 재규어 랜드로버 고급 보스턴백을 기념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