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디딤의 연안식당, 월향 매장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2018-08-07 10:45:06

[로이슈 편도욱 기자] 디딤은 오는 19일까지 홍대에 위치한 소로리 월향 매장에서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연안식당의 대표 메뉴들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월향은 전통주점 월향에서 출발해 문샤인, 조선횟집, 산방돼지 등 중고가 프리미엄급 식당 브랜드를 연이어 오픈하며 꾸준히 사세를 확장하는 외식 기업이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업계 최초로 시도된 ㈜디딤과 ㈜월향과의 브랜드 스와핑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연안식당은 디딤 브랜드 중 꼬막을 내세운 다양한 메뉴를 보유하고 있어 젊은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데다 월향의 색다른 주류와도 잘 어울린다는 판단하에 이번 팝업스토어 진행 브랜드로 선정됐다.

팝업스토어 행사 기간 동안에는 연안식당의 대표 메뉴인 꼬막비빔밥을 비롯 해물탕 메뉴, 회무침 메뉴 등 안주로 먹기 좋은 메뉴들 위주로 판매될 예정이다.

디딤과 월향은 이번 팝업스토어와 같은 행사를 통해 상호간 브랜드를 스와핑 운영함으로써 각 브랜드 운영 노하우, 콘셉트 등을 공유, 시너지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현재 디딤은 강남에 위치한 ‘미식지대’에 월향의 브랜드 조선횟집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