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예금보험공사, 지역아동을 위한 여름방학 금융캠프 개최

2018-08-02 18:19:09

2일부터 1박2일간 실시하는 금융캠프에 참가한 아동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예금보험공사)
2일부터 1박2일간 실시하는 금융캠프에 참가한 아동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예금보험공사)
[로이슈 심준보 기자] 예금보험공사는 8월 여름방학을 맞아 충청지역의 아동을 대상으로 충주에 위치한 예보 글로벌교육센터에서 총 3회에 걸쳐 여름방학 금융캠프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예보에 따르면 여름 금융캠프 집중기간 중에 충청지역아동센터 청소년 및 종사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충북, 충남, 대전 지역에서 3차례에 걸쳐 금융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예보는 지난해부터 지역아동센터 중앙지원단과 함께 금융정보에 취약한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금융교육 및 금융캠프를 실시해왔으며, 이를 통해 소외지역 청소년들의 올바른 금융지식 습득과 금융업에 대한 친숙한 이해를 도모하여 진로탐색의 폭을 넓히려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예보 관게자는 “앞으로도 금융캠프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한편, 공사를 방문해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진로탐색 체험형 교육서비스를 확대하고 금융정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생활금융교육 확대와 지방 금융교육 활성화 등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창출 및 책임 이행을 위하여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