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삼성전자, 프리미엄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4' 공개

2018-08-02 17:56:34

삼성전자가 공개한 갤럭시 탭 S4 이미지. (사진=삼성전자)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공개한 갤럭시 탭 S4 이미지. (사진=삼성전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삼성전자는 2일 프리미엄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4’를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등을 통해 처음 공개했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갤럭시 탭 S4’는 태블릿 최초로 ‘삼성 덱스’를 지원해 정교한 필기가 가능한 'S펜'과 함께 생산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10.5형 화면에 16:10 화면비,오디오 브랜드 'AKG' 기술이 적용된 4개의 스피커와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삼성전자 IM부문장 고동진 사장은 “일상생활의 편의성을 확대하는데 태블릿의 중요성이 점점 커지고 있다”며 “갤럭시 탭 S4는 언제 어디서든 사용자들이 더 많은 작업을 더욱 쉽고 즐겁게 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탭 S4’와 함께 ‘갤럭시 탭 A(2018)’도 공개했다.

‘갤럭시 탭 A(2018)’는 어린이들의 올바른 디지털 습관을 길러주는 ‘키즈 모드’를 지원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키즈모드’는 어린이 맞춤형 UI 디자인으로 전화·카메라·뮤직·브라우저 등 애플리케이션들을 제공하며, 태블릿 사용 시간과 컨텐츠를 제어할 수 있는 ‘부모 모드’, 다양한 교육용 컨텐츠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Galaxy Apps for Kids Store’를 제공할 예정이다.

‘갤럭시 탭 S4’는 블랙과 그레이 등 2가지 색상, ‘갤럭시 탭 A(2018)’은 블랙, 그레이, 블루 등 3가지 색상으로 8월 중순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