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LG 코드제로 A9 ‘빈티지와인’・‘아이언그레이’ 버전 출시

2018-08-02 17:56:29

LG전자가 2일 출시한 '코드제로 A9'의 새로운 컬러 '빈티지와인'과 '아이언그레이' 적용 제품.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2일 출시한 '코드제로 A9'의 새로운 컬러 '빈티지와인'과 '아이언그레이' 적용 제품. (사진=LG전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전자는 2일 ‘코드제로 A9’에 각각 ‘빈티지와인’과 ‘아이언그레이’를 적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코드제로 A9의 색상은 기존 블랙, 판타지실버, 보헤미안레드 등을 포함해 모두 5가지로 늘어났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해 6월 코드제로 A9을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선보였다. LG전자는 올해 초 대만, 호주, 이스라엘 등에 코드제로 A9을 출시했는데, 이들 국가에서 판매된 LG 무선청소기는 지난해보다 판매량이 2배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LG전자는 올해 미국, 러시아, 일본, 중국, 홍콩 등으로 출시 국가를 계속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코드제로 A9의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은 지름이 9센티미터(cm)에 불과하다”라며 “LG전자는 업계 최초로 청소기용 인버터 모터를 10년간 무상 보증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완전 분리가 가능한 먼지통 필터 구조로 고객들은 필터의 틈새에 낀 미세한 먼지들까지도 물로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다”라고 전했다.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 류재철 부사장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성능과 편의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컬러를 더해 인테리어 가치도 함께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