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SK텔레콤, 신규 요금제 ‘T다이렉트플러스’ 출시

2018-07-31 18:28:58

SK텔레콤 ‘오늘도착’ 서비스 전문 배송기사가 고객(홍보모델)에게 휴대폰을 전달하며 상담하고 있는 모습. (사진=SK텔레콤)이미지 확대보기
SK텔레콤 ‘오늘도착’ 서비스 전문 배송기사가 고객(홍보모델)에게 휴대폰을 전달하며 상담하고 있는 모습. (사진=SK텔레콤)
[로이슈 심준보 기자] SK텔레콤은 고객이 본인 데이터 사용량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도록 돕는 취지로 신규 요금제 ‘T다이렉트플러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요금제는 가입 시점부터 3개월간 한시적으로 이용 가능하고, 3개월 만료 전 MMS로 데이터 사용량을 안내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신규가입, 기기변경 고객이 T월드다이렉트에서 10월 31일까지 ‘T다이렉트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면 월 4만6200원(선택약정할인 시 3만465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T다이렉트플러스’ 가입자는 기본 데이터 제공량 2.2GB에 매일 2GB씩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이터 소진 후에도 최대 3Mbps 속도제어로 계속 이용 가능하다. 또한, 뮤직메이트 음원도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개인 사정상 대리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오늘도착’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도착’서비스는 서울에 거주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든 신청 가능하며, 신청 당일 무료로 휴대폰을 배송 받는다. ‘오늘도착’ 서비스는 8월 1일부터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SK텔레콤은 T월드다이렉트 사이트 내 동의 및 인증 절차를 3단계에서 1단계로 줄여 구매 프로세스를 간소화했다고 밝혔다.

송광수 SK텔레콤 통합온라인채널그룹장은 “근로시간 단축, 여가문화 확대 등 생활 패턴의 변화로 온라인 구매 고객이 차츰 증가하는 추세”라며, “온라인 구매 고객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