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LG전자, 필리핀 국립박물관에 올레드 TV 기증

2018-07-31 18:29:32

필리핀 국립박물관을 방문한 어린이들이 LG 올레드 TV 화면을 보고 있다. (사진=LG전자)
필리핀 국립박물관을 방문한 어린이들이 LG 올레드 TV 화면을 보고 있다. (사진=LG전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전자는 최근 마닐라에 있는 필리핀 국립박물관에서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올레드 TV W’를 포함한 TV 신제품을 소개하고 올레드 TV 기증식을 함께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필리핀 국립박물관에서 기업이 제품 발표회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전해졌다.

LG 올레드 TV는 국립박물관 내 새로 건립된 자연사박물관 입구에 설치됐다.
LG전자는 TV뿐만 아니라 필리핀 보홀섬 바닷속 영상을 별도로 제작해 박물관측에 제공했다. 이 영상은 해양 생태 전문가이자 사진작가인 노엘 게바라(Noel Guevara)가 맑고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필리핀 보홀섬에서 직접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LG전자 관계자는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화소 하나하나가 스스로 빛을 내 완벽한 블랙화면을 만들어 낼 수 있고, 현존하는 TV 중 가장 자연색에 가까운 화질을 구현한다”라며 “또, 여러 사람이 각자 다른 위치에서 보더라도 색의 변화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LG전자 필리핀법인장 허인권 상무는 “압도적 화질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올레드 TV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을 완벽하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현지 고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