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 분양 앞두고 설명회 진행

2018-07-25 11:12:46

분양설명회 모습.(사진=삼성물산)이미지 확대보기
분양설명회 모습.(사진=삼성물산)
[로이슈 최영록 기자] 부산 동래구 온천동에 들어서는 초대형 아파트 단지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가 내달 분양을 앞둔 가운데 사전 분양홍보관 ‘웰컴라운지’에서 분양설명회를 진행한다.

삼성물산과 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을 구성해 공급하는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의 분양설명회에서는 아파트 단지 구성 및 입지 등에 대한 안내와 직접 청약에 대해 확인할 수 있는 ‘청약 Self Check’가 운영된다.
분양설명회는 매주 주말 양일간 각각 11시, 14시, 16시에 진행되며 참석자는 콜센터를 통한 사전 예약접수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분양 관계자는 “래미안과 아이파크가 합작한 초대형 브랜드 단지로서 부산에서 전통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주거 입지까지 갖추고 있어 일찌감치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많아 궁금증을 해소시켜드리고자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 단지에 대한 설명과 함께 청약정보 확인 등 다양하고 알찬 정보를 전달해드릴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래 래미안 아이파크’는 지하 4층~지상 35층, 32개동, 총 3853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이 중 2485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부산의 전통적인 원도심 동래구 내 초대형 단지로 전용면적 59~114㎡ 등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평형으로 구성되며 단지 규모에 걸맞은 수영장, 게스트룸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도 대거 도입될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