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왕가밀, 족발의 모든 것 담은 인스타 계정 오픈

2018-07-23 11:26: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24시간 족발전문점 왕가밀(대표 최승호)이 다양한 족발 음식 사진과 족발에 대한 알찬 정보를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오픈했다.

왕가밀은 타 족발과 다른 깊은 맛으로 이미 미식가 사이에서 명성이 자자하다. 이곳의 족발이 특별한 이유는 '종물'(족발을 삶는 육수)때문이다. 종물은 족발의 맛을 좌우할 정도로 족발의 핵심인데 왕가밀은 신선하고 영양가가 풍부한 토종 식재료를 넣은 사골육수를 종물로 사용한다.
특히 종물을 재탕하지 않고 그날그날 직접 새 종물을 우려내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왕가밀 최승호 대표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재탕한 종물로 인해 족발 본연의 맛을 잃지 않기 위해 매일 새 종물을 우려낸다.”고 설명했다.

잘 삶아진 족발은 전남 무안에서 직접 가져온 어리굴젓과 밀쌈, 주꾸미가 들어간 사골국물과 함께 제공된다. 의외의 조합이지만 부드러운 족발을 어리굴젓과 함께 밀쌈에 싸 먹으면 그 독특한 풍미를 절대 잊을 수 없다고 먹어본 사람들은 입을 모은다.

족발 뿐 아니라 점심 등 간단한 식사가 필요한 인근 직장인이나 학생들을 위해 돈순댓국, 안창살우순댓국, 보쌈정식, 쭈꾸미 비빔밥 등도 준비돼 있다. 정식 주문 시 우사골과 토종순대, 머리고기까지 푸짐하게 제공한다.

한편 새롭게 오픈한 왕가밀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족발, 그것이 알고 싶다’, ‘공감스토리’, ‘오늘의 메뉴’, ‘당신은 지금 족발이 먹고 싶다’, ‘With 족발’ 같은 정보성 컨텐츠들이 매일 업로드 된다. 이와 별도로 왕가밀의 다양한 메뉴와 가게 소식 등도 수시로 접할 수 있다.

왕가밀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음료수 및 음식을 제공하는 이벤트중이다. 또한, 오는 26일(목)에 포스팅 되는 메뉴소개 동영상으로 ‘좋아요 및 친구태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돌발이벤트, 리그램 이벤트, 퀴즈 이벤트, 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최승호 대표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시장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비자 니즈에 맞는 음식 개발은 물론 고객들과의 소통도 강화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