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신한생명, 어르신을 위한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 진행

2018-07-23 10:40: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신한생명(대표:이병찬)은 지난 21일, 복날을 맞아 노인복지관에서 홀로 사는 어르신들의 영양과 건강관리를 위한 보양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3일 전했다.

이번 활동은 서울 성동, 인천 부평, 부산 진구노인복지관에서 생활하는 독거어르신 600여명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직원봉사자 60여명이 참여했다.
직원봉사자들은 어르신의 무더운 여름나기에 도움을 드리고자 삼계탕을 메인 음식으로 준비하고 상차림과 배식을 준비했다. 식사를 마친 어르신들은 떡과 제철 과일 등 후식을 먹으며 담소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설거지와 식당 정리 등 뒷정리를 마친 후 활동을 종료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혹서기에 특히 영양결핍이 우려되는 홀로 사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관심이 필요한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신한생명은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주관 효사랑 큰 잔치 행사 후원 ▲여름나기 지원 ▲겨울나기 지원 ▲설맞이 떡국 나눔 ▲추석맞이 송편 나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