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창원서부서 수사과 지능팀, 5년 연속 ‘베스트팀’선정

2018-07-20 21:38:13

이용표 경남지방경찰청장이 베스트팀 인증서 및 수사관 2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창원서부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이용표 경남지방경찰청장이 베스트팀 인증서 및 수사관 2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창원서부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창원서부경찰서(서장 진영철)수사과 지능범죄수사팀(팀장 이수일)이 올해 2·4분기 경남도내 최고의 지능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수상식은 19일 이용표 경남지방경찰청장이 직접 참석한 가운데 창원서부경찰서 2층 회의실에서 이뤄졌다.
이 청장은 2·4분기 베스트 지능팀 인증패 수여 및 우수 수사관 2명에 대한 표창장을 수여했다.

창원서부서 수사과 지능범죄수사팀은 ‘화물차를 선거유세 차량으로 불법개조’ 후 유상으로 대여한 차량 개조업자, 브로커 등 84명 검거를 비롯, ‘보이스피싱 송금책 구속’ 등 성과를 냈다.

또한 선거차량이 무분별 개조된 부분에 대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 및 국토교통부에 법률의 개정을 요구, 제7회 전국동시 지방선거 선거수사 상황실을 운영하던 중에도 각종 기획수사에 탁월한 실적을 거뒀다.

창원서부경찰서 수사과 지능범죄수사팀이 ‘베스트 지능팀’ 으로 선정된 것은 2014년 4분기, 2015년 2분기, 2016년 2분기, 2017년 2분기에 이에 이번이 5번째다.
이수일 지능팀장(경감)은 “생활 속 적폐인 공공분야 토착비리 등을 집중으로 단속해 공정한 사회질서를 확인하는 한편, 도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공정한 경찰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