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넥슨 ‘테일즈위버’ 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 업데이트

2018-07-19 18:20:10

'테일즈 위버'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 '리체'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넥슨)이미지 확대보기
'테일즈 위버'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 '리체'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넥슨)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넥슨은 ‘테일즈위버’에 신규 캐릭터 ‘클라리체 데 아브릴(이하 ‘리체 아브릴’)’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리체 아브릴’은 원작 소설 ‘룬의 아이들’ 2부에 나오는 캐릭터로, ‘펜듈럼’과 ‘아밍소드’를 무기로 사용해 근접과 원거리 전투에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몸 속에 지닌 ‘악의 무구’와 ‘아나로즈’ 2가지 마력을 사용하는 전투모드를 지녔다.

넥슨은‘리체 아브릴’과 함께 ‘리체 아브릴’의 프롤로그 스토리 ‘블루밍 로즈(Blooming Rose)’를 공개하고, ‘조슈아’, ‘막시민’이 등장하는 약 5분 분량의 ‘오디오 무비’를 ‘테일즈위버’ 공식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22일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과 버프를 지급한다. ‘리체 아브릴’ 캐릭터를 육성하면 ‘투명 아바타 5부위 세트(기간제)’ 등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아카드 아밍소드’, ‘엔키라 칼라그 펜듈럼’, ‘오르골’(신규 제작 굿즈)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또 ‘리체 아브릴’ 캐릭터로 ‘게임 콘텐츠 체험’, ‘아이템 사용’ 등 미션을 달성하면 ‘부활 포션’, ‘버프 스크롤’, ‘네냐플 쿠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제공하고,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베베리체’ 의상을 보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성장의 큐브’, ‘기억의 구슬’, ‘테일즈위크’ 등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가 다음 달 22일까지 진행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