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수딩 젤 200% 활용 방법은?

2018-07-18 08:48:04

수딩 젤 200% 활용 방법은?
[로이슈 편도욱 기자] 햇볕에 자극받은 피부는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제품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진정된다.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수딩 젤이나 플루이드는 열에 의한 피부 진정은 물론, 땀띠, 샤워 후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효자 아이템. 아이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으며 바캉스나 야외 활동 시 챙기면 유용한 멀티 아이템이기도 하다.

■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에 진정이 필요할 때
수딩 젤은 자외선과 열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까지 완벽하게 보습한다. 민감한 아이 피부를 위해 유해 성분 없는 순한 제품을 추천한다.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의 ‘수딩 젤 로션’은 진정 보습 케어를 위한 고수분 젤 로션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시원하고 산뜻하다. 끈적임, 답답한 느낌이 없어 여름철 아이들뿐 아니라 온가족 애프터 선케어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피부 진정은 물론 쿨링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수분 보호막이 피부를 보호해주며 쿨링, 진정 효과가 있는 수딩 복합체가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 주는 제품. 아이들의 열 오른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국제 특허 피부장벽 MLE® 기술 적용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 약화된 피부장벽을 강화해준다.

■ 열대야에 숙면하도록 마사지에 활용

아이들도 잠들기 힘든 열대야. 수딩 제품을 활용해 마사지를 하면 피부 열이 내려가는 것은 물론, 마사지 효과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마찬가지로 피부가 예민한 성인도 전신 쿨링 마사지에 활용할 수 있다.

궁중비책의 ‘수딩 플루이드’는 아이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되는 제형이다. 목욕 후 또는 민감함이 느껴질 때 로션이나 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며 겔보다 가벼운 플루이드 제형이 울긋불긋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킬 뿐 아니라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해준다.

■ 여름철 샤워 후 건조한 피부에 촉촉하고 시원하게

여름철 더위로 인한 잦은 샤워는 피부 보호 층인 각질을 탈락시켜 피부를 건조하게 한다.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샤워 후 즉시 수딩 젤을 발라주자. 유분기가 필요하다면 로션이나 크림에 섞어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더마비 ‘데일리 멀티 카밍 젤’은 끈적임 없이 즉각적인 수분을 충전하는 진정 젤이다.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샤워 후 열과 건조함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산뜻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접목시킨 ‘MLE 보습과학 포뮬러™’를 적용하여, 보습과 진정 성분의 빠른 흡수를 돕는다. 젤 타입 로션으로 얼굴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저자극 무첨가 처방으로 온 가족이 함께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 여름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온 가족 수분 쿨링 팩

피부 열이 가시지 않을 때는 냉장고에 넣어 둔 수딩 젤을 팩으로 활용해보자. 얼굴은 물론, 온 몸에 사용해도 좋은 순한 제품을 선택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면 좋다.

몽디에스 ‘엑설런트 수딩 젤’은 피부진정 및 쿨링에 도움을 주는 제품. 해양심층수를 함유하고 있어 진정 마스크 팩으로 확용하기 좋다. 솜 위에 제품을 묻혀 올려주면 청량하고 부드러운 제형이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빠른 보습 및 쿨링에 도움을 준다. 아이의 경우 화장솜 보다는 얇게 발라 산뜻하게 흡수될 때까지 마사지해주면 좋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