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역세권·몰세권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 분양

지상 1~2층 상가 161실…백화점 등 상업시설 밀집지역 위치

2018-07-17 13:20:31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 투시도.(사진=포스코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 투시도.(사진=포스코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포스코건설은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SM1블록과 SM3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현재 2층은 모두 분양이 완료됐고 1층 일부 상업시설만 남은 상태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2개동으로 구성되며 상업시설은 1층과 2층에 총 161실이 들어선다. 가시성이 뛰어난 4면 대로변이어서 집객이 유리하고 콘셉트 및 업종별 선택이 편리하도록 사업시설 크기를 다양하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은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제 1, 2, 3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진입도 쉽다. 주변에 대형 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오네스타몰 등이 단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안정적으로 고정 수요를 확보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다.

여기에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장부지가 현대백화점으로 증축될 계획이어서 개발이 완료되면 기존 대형 쇼핑몰과 시너지 효과를 내 주변 상권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인천시와 연세대학교 간의 국제캠퍼스 2단계 사업 계획이 합의됨에 따라 5000명의 추가 학생 유치와 500병상 이상 규모의 세브란스병원 건립이 추진되고, 11공구에는 세계적 수준의 첨단 산학연 클러스터(사이언스 파크)도 조성될 계획이어서 개발호재도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은 테크노파크 역세권에 위치한 데다 트리플 스트리트 등 대형 상업시설도 인접해 있어 이곳 입지를 잘 아는 투자자들의 문의가 많았다”며 “현대백화점 개발 계획이 완료될 경우 인천 최대 상권으로 발전할 것을 기대한 서울, 경기 등 타지역 투자자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송도 더샵 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은 계약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계약금 10%, 중도금은 4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