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법무공단 울산지부 '자원봉사자의 날 한마음 축제' 개최

2018-07-15 12:19:13

자원봉사자의 날 한마음축제 단체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울산지부)이미지 확대보기
자원봉사자의 날 한마음축제 단체 기념촬영.(사진제공=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울산지부)
[로이슈 전용모 기자]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울산지부(지부장 박승익)는 14일 울산여자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2018 자원봉사자의 날 한마음축제’행사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김상기 울산지부 보호위원연합회장, 이영수 운영위원장, 김원열 법사랑 보호복지위원협의회 위원장을 비롯한 직능별 회장단 등 자원봉사자 200여명이 참석해 화합을 다졌다.
이날 행사는 법무보호사업에 기여한 자원봉사자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함께 단체 체육활동을 통해 사기진작과 법무보호복지사업의 발전의 계기를 마련했다.

또한 보호위원연합회에서 보호사업 지원금 300만원, 여성위원회에서 400만원, 직업훈련위원회에서 100만원 등 총 800만원의 지원금이 모여 보호대상자들을 위한 보호사업지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상기 보호위원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보호대상자들의 자립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는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인사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