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우리카드, 동양생명과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 체결

2018-07-12 19:53:5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12일 우리은행 과점주주인 동양생명과 상호 협력을 위한 전략적 업무 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됐으며,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뤄젠룽 동양생명 사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리카드와 동양생명은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더 나은 금융서비스제공을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키로 하였다.
내달부터는 동양생명 보험설계사(FC)를 통해 제휴카드 모집에도 나설 계획이다. 우리카드는 신규고객 확보면에서 동양생명은 보험료 할인 혜택을 강화해 고객들의 보험료 납부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보고 있다. 해당 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업무 제휴를 통해 양사 고객들에게 차별화 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양사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여 경쟁력 있는 금융 시너지 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