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쎌바이오텍, 츄어블 타입 듀오락 신제품 2종 출시

2018-07-11 22:38:00

(사진=쎌바이오텍)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쎌바이오텍)
[로이슈 임한희 기자] 쎌바이오텍이 온 가족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듀오락 패밀리’와 듀오락 얌얌에 보장균수를 높이고 아연과 비타민을 더한 ‘듀오락 얌얌플러스’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두 제품은 세계 5관왕 특허를 취득한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된 한국형 유산균을 사용했고, 하루에 한 번 물 없이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하는 츄어블 제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듀오락 패밀리는 밀크맛이 나는 츄어블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100억마리가 투입됐고 소장과 대장에 사는 균주의 성장속도를 고려해 유산균 3종과 비피더스 3종 등 총 6종의 맞춤형 복합균주로 구성됐다.

오랜 시간 앉아 있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인스턴트 식품을 자주 찾는 등 불규칙한 식습관을 가진 청소년을 비롯해 직장인, 부모님들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회사측은 “츄어블 제형의 듀오락 패밀리 출시로 분말 제형의 듀오락 골드, 캡슐 제형의 듀오락 케어와 함께 다양한 제형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돼 소비자 기호에 따른 선택폭이 넓어졌다”고 설명했다.

듀오락 얌얌 플러스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얌얌의 프리미엄 버전이다. 성장기 어린이들 위해 장 건강은 물론 뼈 건강, 면역까지 3중으로 케어하는 컨셉이다.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를 15억 마리로 늘렸고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D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추가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곰돌이 모양의 츄어블 제품으로 요구르트 맛을 느낄 수 있다.

쎌바이오텍은 “츄어블 제형은 일상 생활 뿐만 아니라 여행 등 특수한 상황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아 왔다”면서 “앞으로도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발맞춰 관련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