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밀양준법지원센터, 밀양전자고등학교 방문 법교육 실시

2018-07-11 22:13:25

밀양전자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폭력 예방 법교육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밀양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밀양전자고등학교를 방문해 학교폭력 예방 법교육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밀양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밀양준법지원센터(소장 천원기)는 11일 오후 2시 밀양전자고등학교(교장 최영길)를 방문, 전교생 59명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 법교육을 실시했다.

학교폭력의 개념, 대처방법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근 사회 문제로 거론되는 사이버 폭력 등 언어 폭력에 중점을 두고 수업을 진행했다.
법교육을 신청한 이두용 상담 교사는 “최근 사회적으로 사이버 폭력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데, 이러한 추세에 맞게 교육을 해줘서 학교폭력 예방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밀양준법지원센터는 학교폭력 예방 법교육 뿐 아니라, 학교 등하굣길 안전지도 및 야간순찰 등 주민친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 보이스 피싱 예방 등 실생활에 필요한 시민대상 법교육 등 다양한 범죄예방 프로젝트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범죄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