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넥슨 ‘삼국지 조조전 ONLINE’ 게임 모드 ‘섬멸전’ 개편

2018-07-10 20:36:35

넥슨의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의 섬멸전 컨텐츠 개편 안내 이미지. (사진=넥슨)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의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의 섬멸전 컨텐츠 개편 안내 이미지. (사진=넥슨)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넥슨은 자사 모바일 전략 RPG ‘삼국지조조전 ONLINE’의 섬멸전 콘텐츠를 완전히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먼저, 게임 모드 ‘섬멸전’ 맵 6종의 맵 구조를 변경하고 ‘타일’을 재구성해 각 맵의 개성을 살리고 전략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각 맵 별로 추천 병종, 많이 기용된 장수, 장수별 지형 상성 등의 공략 정보를 제공해 손쉽게 전략을 접목할 수 있도록 유저 인터페이스를 변경했다.

또한, 기존에 활용하기 어려웠던 병종들과 장수들을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각 병종의 특징(‘이동력’, ‘지형 상성’, ‘병종 상성’)이 두드러지게 개편하고, ‘현자계’, ‘책사계’ 장수들의 전략적 가치를 개편했다.

이 밖에도, 재료 아이템 조합 절차를 간소화하고 ‘연합 임무’ 보상 수령 방식을 자동 분배가 가능하도록 개선하는 등 다양한 유저 편의 개선 사항을 적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넥슨은 섬멸전 완전 개편을 기념해 7월 16일부터 매주 다른 전장에서 섬멸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량의 허가서’, ‘보물 조각’ 등의 알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디렉터의 진상품’ 이벤트를 이 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