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한국가스공사 인천LNG기지, 무재해 20배 대기록 달성

2018-07-10 18:27:22

 한국가스공사(사장 정승일) 인천LNG기지는 10일 무재해 20배 목표달성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사진=한국가스공사)
한국가스공사(사장 정승일) 인천LNG기지는 10일 무재해 20배 목표달성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사진=한국가스공사)
[로이슈 김영삼 기자] 한국가스공사(사장 정승일) 인천LNG기지는 10일, 무재해 20배 목표달성을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한국가스공사 한동근 인천기지본부장과 안전보건공단 이준원 중부지역본부장이 참석해, 무재해 20배 달성 인증패 전달 및 유공자에 대한 표창을 실시했다.
한국가스공사 인천LNG기지는 1997년 6월 20일 무재해 운동을 개시한 이후 전 직원이 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함께하는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자율 안전경영 실천에 동참했으며, 정기적인 안전교육과 취약시기 대비 집중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활동을 펼쳐온 결과 현재까지 약 21년간 단 한 건의 산업재해도 발생하지 않았다.

한국가스공사 한동근 인천기지본부장은“올해는 기록인증의 무재해 운동이 종료되고 새로운 안전문화 인증이 시작되는 해이다. 인천LNG기지는 산업재해 예방을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노력을 지속 할 것이며,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겨 지역주민에게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