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레페 ‘레페 브룬’ 출시

2018-07-09 14:17:32

레페 ‘레페 브룬’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레페(Leffe)’가 9일 오전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남성 스타일 라운지 헤아 서울에서 ‘레페 브룬’과 ‘레페 블론드’ 캔 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사진행사를 진행했다.

레페 브룬은 캐러멜, 커피, 초콜릿 향이 매력적인 진한 바디감의 다크 애비 에일로 달콤한 첫 맛과 씁쓸한 끝 맛이 식전주로 적당해 치즈와 가장 이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레페 블론드는 바닐라, 정향, 바나나 아로마의 균형 잡힌 풍미가 돋보이는 황금빛의 블론드 애비 에일로 특히 붉은 고기나 훈제 연어, 새콤달콤한 음식과 최상의 조합을 자랑한다. 용량은 500ml, 알코올 도수는 각각 6.5도, 6.6도로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바틀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 레페는 트렌디한 남성들을 위한 토탈 스타일 라운지인 ‘헤아 서울’에서 레페가 추구하는 매력 있고 역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였다. 더불어 성배를 모티브로 벨기에의 전통과 신성함을 나타내는 레페 전용잔과 프리미엄한 정통 로얄 맥주 ‘레페 브룬’과 ‘레페 블론드’ 캔 제품을 앤틱 쇼케이스와 선반 등에 디스플레이해 유럽 역사를 함께한 레페가 지닌 정통성과 깊고 고요한 맛의 매력을 전했다.

레페 마케팅 담당자는 “800여 년간 유럽 역사를 함께한 유서 깊은 프리미엄 로얄 맥주 레페가 지닌 전통성과 깊고 맛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캔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