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김가네, 차닭물쫄면 맛있게 먹는 ‘2018 띵작 공모전’ 진행

2018-07-09 11:57: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김가네(회장 김용만)가 무더위를 이겨낼 ‘2018 김가네 띵작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김가네는 이날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신메뉴 ‘차닭물쫄면’과 함께하는 ‘2018 김가네 띵작 공모전’을 개최한다. 주제는 김가네 띵작(명작)인 ‘차닭물쫄면’을 더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글, 사진, 영상 중 택1하여 창의적으로 표현해주면 된다. 띵작 또한 인터넷 게시판 등에서 '명작'이라는 뜻으로 쓰이며, 글자 모양이 비슷하다는 점으로 재미있게 적은 것에서 비롯된 말이다.
이번 공모전은 1525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김가네는 최근 신메뉴 스쿨어택, 황금 댕댕이 인증해보시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은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에 힘쓰고 있다.

​‘차닭물쫄면’은 기존의 비벼먹는 쫄면을 탈피하여 시원하고 새콤한 육수를 접목한 신개념 쫄면이다. 칼로리가 낮은 닭가슴살을 고명으로 올려 여름철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고객들이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응모방법은 김가네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영상의 경우, 유튜브에 업로드 후 링크주소를 첨부하면 된다. 심사기준은 △주제의 표현력 △작품의 완성도 △창의성 등이며, 영상작품 출품자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한다. 수상자 발표는 내달 20일(월) 자사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가네는 공모전 수상자에게 상금을 시상한다. 금상은 상금 100만원, 은상과 동상에게는 각각 30만원, 1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김가네 관계자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에게 김가네의 시원한 ‘차닭물쫄면’으로 여름을 이기고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신선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담은 다양한 작품으로 많은 관심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밥의 명가’ 김가네는 지난 5월 고객선호도 분석을 바탕으로 ‘차닭물쫄면’을 비롯해 크래미와사비김밥’, ‘치치김밥’, ‘대게장밥도둑’, ‘돈맛도시락’ 등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김가네는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채우기 위해 매년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