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메이블린 뉴욕, 워터프루프 아이템 출시

2018-07-09 11:47:36

메이블린 뉴욕, 워터프루프 아이템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여름철 꼭 필요한 필수 워터프루프 아이템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매그넘 볼륨 마스카라’ 리얼 브라운 색상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메이블린 뉴욕은 일상 생활에서 완벽한 워터프루프는 물론 여행이 잦아지는 휴가철 빛을 발할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매그넘 볼륨 마스카라 리얼 브라운 색상을 새롭게 선보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는 땀이나 습기, 물 등에도 번지지 않고 16시간 동안 첫 컬러 그대로 선명한 발색이 유지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여름철 물놀이에 제격이다. 가벼운 매트 필름이 선명하게 밀착되어 장시간 이용에도 이물감 없이 편안하다.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누드 컬러부터 여름철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비비드 컬러까지 8가지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휴가지에서 취향대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브라운은 전체 볼륨 마스카라 내 판매 1위인 볼륨 마스카라에 진짜 자연스러운 ‘리얼 브라운’ 컬러를 더한 제품이다. 기존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의 볼륨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브라운 색상으로 볼륨과 컬러 2가지를 모두 만족시킨다. 특히, 물에 강한 워터프루프 포뮬라로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기 때문에 화장이 무너지기 쉬운 여름철에도 번짐 걱정이 없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여름에는 쉽게 무너지는 화장 때문에 땀, 물 등에도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며 ”메이블린 뉴욕에서 새롭게 선보인 슈퍼 스테이 립 잉크와 매그넘 리얼브라운, 2가지 필수 워터프루프 아이템과 함께 올 여름 휴가지에서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휴가철을 맞아 11번가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슈퍼 스테이 립 잉크,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브라운 컬러를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단품 구매 시 립앤아이 리무버와 손거울을 증정한다. 또한 1+1 세트 구매 시 손거울과 휴가철 활용도 높은 메이블린 뉴욕만의 러기지 택을 추가 증정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