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베네피트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 출시

2018-07-09 11:36:27

[로이슈 편도욱 기자]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 4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휴양지로 유명한 캘리포니아, 반짝반짝 빛나는 서울, 예술의 도시 파리, 하와이 해변 등 세계 주요 도시를 테마로 한 스페셜 키트다. 특히 올해 출시한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세트로 구성했으며, 4가지 종류라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대표 제품인 ‘파리지엥 핀 업(골드 파리 키트)’는 로맨틱한 살구빛 치크와 핑크빛 하이라이터를 매치해 우아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허니 치크 블러셔 ‘골드러쉬 미니’, 리퀴드 하이라이터 ‘하이빔’, 브로우 젤 크림 ‘카브로우 펀 사이즈’, ‘배드갤 뱅 마스카라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

또 다른 메인 제품 ‘스노우 돌(트윙클 서울 키트)’는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와 장미빛 입술, 풍성한 속눈썹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샴페인 핑크빛 하이라이터 '단델리온 트윙클 미니', 장미빛 틴트 ‘베네틴트 미니’, 볼륨 파탈 마스카라 ‘배드갤 뱅 마스카라 펀 사이즈’,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

‘히피 고 럭키(갤리 캘리포니아 키트)’는 태양의 키스를 받은 듯 사랑스러운 볼과 아찔한 속눈썹으로 휴양지에서 돋보이는 여신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코랄 블러셔 ‘갤리포니아 미니’, 모공 프라이머 ’더 포어페셔널 미니’, 샴페인 골드 빛 하이라이터 ‘왓츠 업 펀 사이즈’, ‘데아 리얼 마스카라 펀 사이즈’로 구성됐다.

‘더 비치로레트(훌라 하와이 키트)’는 하와이 햇살 아래 자연스럽게 태닝한 듯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컨투어링 파우더 ‘훌라 미니’, 모공 프라이머 ‘포어페셔널 미니’, 로즈 골드빛 하이라이터 ‘썬빔 펀 사이즈’, 슈퍼컬링 마스카라 ‘롤러래시’로 구성됐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이번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베스트셀러 제품뿐 아니라 출시부터 화제를 모은 올해의 신제품을 함께 구성한 것이 특징”이라며, “브로우, 아이, 립 등 메이크업 필수템 4종이 파우치에 미니사이즈로 들어있어 여름철 휴가를 앞두고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 ‘2018 시츄에이셔널 키트’는 오는 9일 온라인에서 선판매되며, 14일부터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