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 출시

2018-07-09 11:14:50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 충전 및 쿨링, 진정 케어와 동시에 미세먼지 차단에 도움을 주는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는 여름철 높은 기온과 강렬한 자외선, 그리고 사시사철 계속되는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쿨링 및 진정시켜주며 보호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일명 ‘호랑이풀’이라 불리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통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고, 미네랄 성분 3종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미세먼지 흡착 방지 효과를 입증 받아 미세먼지와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볍고 수분감 가득한 초 미세 안개분사 입자가 뭉치지 않고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전해준다. 넓은 범위에 분사되어 얼굴 전체에 고르게 수분 입자가 도포되며, 수시로 뿌려 주어도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장소와 상황을 불문하고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는 메이크업 전 후 상관없이 민감해진 피부에 혹은 건조함을 느낄 때 수시로 사용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주며, 코튼 패드에 분사하여 토너 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시카페어(Cicapair)’ 라인은 민감한 피부가 본래의 컨디션을 찾을 수 있도록 진정과 회복을 돕는 닥터자르트의 대표 라인으로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지속적인 진정효과를 선사해 준다. 기존에 출시된 ‘시카페어 크림’, ‘시카페어 세럼’ 등이 외부 환경적인 변화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진 소비자들에게 계속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고온다습한 여름철 기후로 인해 자극 받고 민감해진 피부에, 쿨링과 진정 효과는 물론 수분감 부여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병풀의 힘을 산뜻하게 담아내 새롭게 출시된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를 통해 여름철 보다 간편하게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닥터자르트 신제품 ‘시카페어 페이셜 카밍 미스트’는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