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천재교육 ‘돌잡이 풀 패키지’로 한글ㆍ수학ㆍ영어 한큐에 잡는다

2018-07-09 08:55:50

[로이슈 김주현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오는 10일 오전 10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영유아 전집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돌잡이 풀 패키지’는 천재교육의 프리미엄 영유아 전집으로, 2015년 출시 후 약 60만 세트의 판매량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다. 2017년 롯데홈쇼핑 유아동 도서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구매 고객에게 1만 5천여 건의 후기와 99점에 달하는 평가 점수를 받으며 제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천재교육은 10일 방송에서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ㆍ‘돌잡이 명화’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돌잡이 풀패키지’는 ▲수학(23종) ▲한글(24종) ▲영어(33종) ▲세이펜 등 총 81종으로 구성됐으며, ‘돌잡이 명화’는 ▲그림책(10종) ▲아트북(3종) ▲플레이북 ▲아트북스티커 ▲아트카드(48장) ▲지도서 ▲디지털북(앱) 등으로 구성됐다.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는 세이펜 터치와 연계해 돌잡이 풀 패키지의 전 음원을 들을 수 있는 ‘세이책상’, ‘돌잡이 세이 벽그림 3종’, ‘나뚜루팝 싱글컵 기프티콘’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와함께 천재교육 블로그 천재이야기에서는 돌잡이 풀 패키지 홈쇼핑 방송을 기념하여 ‘방송 알리미 신청하기’, ‘퀴즈 풀고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1만 원권(5명), 문화상품권 3천 원권(10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하여, 삼복 기획전으로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며 “10일 방송에서 시원하게 할인된 가격의 ‘프리미엄 돌잡이 패키지ㆍ 돌잡이 명화’ 를 통해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건강한 여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엄 돌잡이 풀 패키지’는 60만 부모의 선택을 받은 육아템 ‘돌잡이 시리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다양한 놀이를 통한 수학, 한글, 영어의 연계 학습으로 통합적 학습과 이해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영어는 전면 리뉴얼하여 미국 현지에서 직접 녹음한 마더구스(전래동요) 및 플랩 사운드북, 퍼즐북, 슬라이드북 등 다양한 조작책과 놀이책을 선보였다. 또한, 전용 디지털북(앱) 및 세이펜 등을 활용해 다양하고 생생한 시각 및 청각 자료를 이용해 엄마의 도움 없이도 쉽게 학습할 수 있다.
‘돌잡이 명화’는 명화 속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으로, 8가지 다중지능(음악, 자연탐구, 공간, 신체운동, 언어, 대인관계, 논리수학, 자기이해) 영역 발달에 도움이 된다. 디지털북(앱), 세이펜과 같은 디지털 기기를 통해 사용 가능하며, 귀로 듣고 손으로 만지는 등의 다양한 놀이로 아이의 오감을 자극하는 학습 효과가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