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폭스바겐코리아,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8’ 참가

삼포해변서 열리는 서핑&뮤직 페스티벌…‘블루 웨이브 라운지’ 운영

2018-07-06 11:12:44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8 포스터.(사진=폭스바겐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8 포스터.(사진=폭스바겐코리아)
[로이슈 최영록 기자] 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강원도 고성군 삼포 해변에서 열리는 서핑&뮤직 페스티벌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2018’에 참가, 폭스바겐 고객을 위한 ‘블루 웨이브 라운지’를 운영한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참여하는 이번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은 공간과 실용성을 겸비한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출시를 기념하고 다양한 야외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에게 더욱 생생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핑과 한여름 밤의 축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에서는 서핑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사랑하는 폭스바겐 팬에게 다양한 참여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블루 웨이브 라운지’ 운영을 통해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참여자도 폭스바겐 브랜드를 체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또 캠핑과 서핑을 즐기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신형 티구안과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전시할 예정이다. 게다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아이스크림 트럭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유명 DJ의 공연과 포토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들을 위한 서핑 클래스와 파도 없이 탈수 있는 스탠드업패들보드(SUP) 클래스를 마련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풍성한 콘텐츠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올해로2 회째 진행되는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은 아웃도어 트렌드세터 배우 이기우, 김산호가 주축이 돼 서핑 문화를 중심으로 음악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 종합 여름 축제다.

축제가 진행되는 해변에서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서핑요가, 점핑하이,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 프로그램과 서핑, 캠핑, 바다를 주제로 한 아트존, 플리마켓 등이 상시 운영된다. 저녁에는 현아, 로꼬&그레이, 장기하와 얼굴들, 넉살, 잔나비, DJ DOC 등 다채로운 장르의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비치콘서트가 야간 해변 특설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