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도 넘은 행동 대중들 입방아....익산 응급실 폭행, 급작스레 퍽

2018-07-04 17:17:21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서는 처벌을 강화해달라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캡쳐)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서는 처벌을 강화해달라는 움직임이 일고 있다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캡쳐)
[로이슈 김가희 기자] 대중들의 분노가 끊이지 않고 있는 익산 응급실 폭행이다.

4일 익산 소재 한 응급실 폭행 사건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대중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이다.
문제가 된 익산 응급실 폭행은 앞서 삼일 전 한 병원에서 발생했는데 해당 폐쇄회로 화면을 살펴보면 한 남성이 해당 의료진과 대화를 하던 중 갑작스레 폭력을 휘두른다.

특히 당시 강도에 의료진이 그대로 넘어지고 이내 한바탕 소란이 빚어지면서 끝이 난다.

더불어 익산 소재 응급실 폭행 사단이 확인되자 의사협회 차원에서 강한 대응을 내놓은 상황이다.

의사협회는 이날 강력한 처벌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피력하기도 했다. 또 뒤늦은 사단에 대중들의 분노도 이만저만이 아닌 상황이다.

김가희 기자 no@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