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여우미, 영등포 일렉트로마트 샤오미 스토어 입점

2018-06-27 10:30:00

여우미, 영등포 일렉트로마트 샤오미 스토어 입점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박진수 기자] 여우미는 일렉트로마트 영등포 매장에 입점 되는 샤오미 스토어가 국내 가전 전문점 중 최대 규모의 샤오미 매장으로 이마트를 찾는 전 연령층의 고객들이 AI연동을 통한 샤오미 제품의 작동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됐다고 27일 밝혔다.

여우미는 이를 위해 지난 2월 네이버와의 협업으로 네이버 AI스피커 프렌즈와의 음성명령 가능한 조명, 생활 가전 등, IoT제품을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늘리면서, 스마트홈 체험존을 통해 사용 편리함을 직접 느끼면서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전략으로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샤오미에 대한 접근성을 향상시켜 보조배터리 외에도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최고의 가성비를 앞세워 샤오미 브랜드 인지도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우미 한문호 대표는 “디바이스 관련 제품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국내의 많은 소비자들이 샤오미 제품으로 IoT(사물인터넷)를 실현할 수 있는 스마트 홈 구성에 힘쓸 예정”이라며 “신뢰를 바탕으로 항상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족할 수 있는 A/S로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박진수 기자 news@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