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천재교육, 자체 캐릭터 ‘빅터와 친구들’ 인기몰이

2018-06-25 09:33:09

천재교육, 자체 캐릭터 ‘빅터와 친구들’ 인기몰이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주현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자체 캐릭터 ‘빅터와 친구들’을 선보이며 학습 교재 표지 및 각종 팬시 용품 등에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체 캐릭터 ‘빅터와 친구들’은 호기심 많은 ‘빅터’, 수다쟁이 토끼 ‘톡’, 의욕 넘치는 책벌레 ‘씨’로 구성되었다. ‘빅터’는 호기심이 많고 활동적이며, 우주와 여행에 관심이 많다. 수다쟁이 토끼 ‘톡’은 꽃향기를 좋아하며, 귀여운 외모를 보유한 반면 싫어하는 냄새를 맡으면 포악해지는 설정이 재미있다. 의욕 넘치는 책벌레 ‘씨’는 뛰어난 학습능력을 갖췄으며, 독서를 좋아하고 먹는 것에 따라 색깔이 달라진다. 이와 같이 ‘빅터와 친구들’은 개개인이 가진 특별한 개성을 표현한 캐릭터로 눈길을 끈다.
천재교육은 ‘빅터와 친구들’ 캐릭터를 천재교육 대표 학습 교재 ‘우등생 해법시리즈’ 표지에 활용했다.우등생 해법시리즈 표지에는 요리, 농구, 여행, 힙합 등을 즐기는 유쾌한 빅터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외에도 빅터와 친구들 캐릭터를 활용한 연필, 노트 등 다양한 학용품과 팬시용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에 있으며, 천재교육 애플리케이션에도 빅터와 친구들 캐릭터가 활용돼 친근감을 더하고 있다.

천재교육 캐릭터콘텐츠파트 이경수 팀장은 “최근 많은 교육 및 출판 업계가 캐릭터를 활용하고 있는 가운데, 천재교육 역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자체 캐릭터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한 명 한 명 특별한 개성을 가진 ‘빅터와 친구들’처럼 우리 학생들도 본인의 개성을 지키며 미래를 가꿔 나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