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풀무원다논 그릭, 여름맞이 ‘쿨확행’ 캠페인 진행

2018-06-25 08:55:22

[로이슈 편도욱 기자]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대표 정희련)이 한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풀무원다논 그릭과 함께하는 쿨확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쿨확행은 ‘쿨(COOL)하게 확실한 행복’의 약자로 얼려 먹는 100% 그릭요거트 ‘풀무원다논 그릭 프로즌’ 제품과 함께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자는 의미다.

풀무원다논 그릭 쿨확행 캠페인은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와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샘플링 중심의 체험 프로모션으로 지난 22일 홍대 지역에서 시작해 오는 7월 6일까지 강남, 이태원, 합정, 여의도, 구로 등 유동인구 밀집지역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여름 한정 신제품인 ‘풀무원다논 그릭 프로즌 파우치’를 증정(요거트쉐이크, 멜론 중 택1)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온라인 및 모바일 인증샷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두 달 간 진행된다. 풀무원다논 그릭 제품을 구매한 후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에 업로드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 양식을 제출하면 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8주간 888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데, 1등 8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2등 80명에게 백화점상품권(5만원권), 3등 8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풀무원다논 그릭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위가 빨리 시작되면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간식인 프로즌 제품을 서둘러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하며 “이번 쿨확행 캠페인은 얼려먹는 100% 그릭요거트의 장점을 알리고 소비자 접점에서 더 가까이 소통하고자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풀무원다논 그릭 요거트’는 시장 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소매지수에서 2015~2017년 3년 연속 그릭 요거트 시장 판매 및 점유율 1위를 차지한 대표적인 그릭요거트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떠먹는 제품 외에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크, 여름한정 얼려먹는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