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죽이야기, ‘2018 우수가맹점’ 선정

2018-06-25 08:46:52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한식 웰빙 프랜차이즈 죽이야기(대표이사 임영서)가 2018년 우수가맹점을 선정하고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우수가맹점 선정 및 시상식은 죽이야기가 매년 진행해오는 행사로 전국 가맹점주들이 소속감과 자부심을 가지고 죽이야기 매장을 운영하는 것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8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매장은 총 8곳으로, 최우수가맹점인 분당중탑점을 포함해 동광양점(고객만족상), 광교법조타운점(모범상), 포항양덕법원점(청결상), 정읍상동점(홍보상), 동두천지행점(서비스상), 청라타워돔점(운영우수상), 건대병원점(매출우수상) 등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번 우수가맹점 시상식은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를 비롯한 본사 임직원과 우수가맹점 점주가 모두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선정된 매장에는 상패와 함께 격려금이 전달됐으며, 그중 최우수가맹점에는 200만원의 격려금을 지급했다.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고객분들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장에서 많은 노력을 하고있는 전국의 죽이야기 가맹점을 격려하고자 청결, 서비스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해 우수가맹점을 선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죽이야기 임영서 대표는 ‘가맹점주를 최소 세 번은 만난다’는 원칙을 가지고 직접 매장을 방문해 가맹점 애로사항을 상담하는 등 소통경영을 위해 힘쓰고 있다. 올해 초부터는 가맹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장에 생일떡을 전달하는 제도를 마련하기도 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