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사건사고

울산 포항 고속도로, 검은연기 일순간에...가담 서늘케 했던 불소식

2018-06-22 18:48:16

울산 포항 고속도로, 검은연기 일순간에...가담 서늘케 했던 불소식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김가희 기자] 울산 포항 고속도로 내 한 터널에서 간담을 서늘케 한 불이나 한바탕 급박한 상황이 연출됐다.

22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정오를 조금 넘은 시각 울산 포항 간 고속도로 내 한 터널 안에서 화물차량에서 불이 나면서 일순간에 터널 내 연기가 확산됐다.
특히 울산 포항 고속도로 불이 날 당시 수십 대의 차량이 당시 이동하고 있었지만, 갑작스런 연기에 고립되는 상황이 발생했다.

이에 당국은 곧바로 진화대원과 차량을 급파해 현지에서 운전자 등 차량 탑승한 인원 20여 명을 구조했다.

다행히 이들은 가벼운 연기를 마신 것으로 알려져 일부는 병원에서 간단한 치료를 받은 것으로도 알려졌다.

또 당시 일부 운전자들이 울산 포항 고속도로 내 사고 현장에 진입하는 후속 차량들을 수신호 등으로 막아 세우면서 더 큰 추가 피해를 방지한 것으로 알려져 시민정신이 남달랐던 사실도 전해졌다.
일단 현재 어느정도 상황이 수습된 상황으로 당국은 정확한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이미지 출처 : 케이비에스 보도화면)

김가희 기자 no@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