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실큰코리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뷰티인보우’ 입점

2018-06-22 14:18:51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 코리아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헬스 & 뷰티 편집숍 뷰티인보우(beauty in BOW)에 입점했다고 22일 밝혔다.

뷰티인보우(beauty in BOW)는 현대백화점의 뷰티 편집숍으로 여성 콘텐츠 강화를 위한 콘텐츠 확장 중 하나이며,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쉬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실큰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에 위치한 뷰티인보우에 입점해 여름 관리 필수품이자 업그레이드 된 스펙으로 무제한 사용이 가능한 제모기 글라이드 익스프레스와 홈쇼핑에서 큰 사랑을 받은 핸디형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리덤을 선보인다. 실큰 제모기는 저출력 광선을 이용하여 털을 제거하는 레이저 제모기로 2주에 한 번씩, 2개월 사용으로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제모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피부탄력 리프팅 효과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브이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와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개선시켜 매끈하고 탄탄한 몸매 완성을 도와주는 실루엣,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소금, 바다포도 추출물이 함유되어 고주파 관리와 수분충전을 한번에 할 수 있는 고주파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미네랄젤을 선보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및 바디케어 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손세안보다 6배 강력한 세정력으로 초미세먼지로부터 지친 피부를 깨끗하게 클렌징 해주는 퓨어, 노화각질을 전동으로 쉽게 제거하고 네일까지 케어 할 수 있는 네일&페디 프로, LED 조명과 5배 확대경으로 꼼꼼하게 피부를 체크할 수 있는 신제품 메이크업 미러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뷰티인보우’ 입점 기념으로 6월 한달간 입점 제품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오프라인 입점 매장을 늘려 소비자분께 다양한 실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