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이지케이’ CJ오쇼핑 생방송 진행

2018-06-22 09:54:35

[로이슈 편도욱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이 오는 24일 CJ오쇼핑에서 ‘명품 브랜드 디렉터’ 김선희와 함께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의 렌탈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25년 경력의 베테랑 쇼호스트 출신의 김선희가 이지케이의 브랜드 디렉터로 새롭게 나선다. 김선희는 저가 공세의 홈쇼핑 시장을 ‘명품 채널’로 탈바꿈 시킨 1세대 홈쇼핑 주역으로, 수년째 패션·뷰티 분야 명품 전문 쇼호스트로 활약했다. 이지케이를 기점으로 건강 관리 제품 브랜드 디렉터로서 역량을 펼칠 예정이다.
김선희는 깔끔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으로 명품의 감성을 헬스케어 영역에 구현한 이지케이에 매력을 느껴 제품의 브랜드 디렉터로 흔쾌히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나이가 들어가며 요실금 등 동년배 여성들의 말 못 할 고민과 질환에 공감해왔던 김선희 디렉터는 보다 현실적으로 개선 방안을 제시하는 이지케이의 특장점을 옆집 언니처럼 친근하고 진정성 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지케이는 인체에 무해한 전기 자극을 통해 요실금, 전립선비대증 완화뿐만 아니라 케겔 운동을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다. 5단계 프로그램과 99단계 강도 조절 프로그램 중 원하는 모드를 선택하고 의자나 변기 등에 기기를 올려놓은 뒤 앉아있기만 하면 요실금 치료 프로그램이 작동된다. 설정된 모드에 따라 발생하는 전기자극이 자동으로 케겔운동을 이끌어 골반저근을 강화하는 원리로, 요실금 치료에 도움을 준다.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허가증과 GMP(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인증을 취득한 안전한 제품이며 체외형 제품으로 삽입형 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남녀노소 구분 없이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이지케이 마케팅 담당자는 “요실금을 부끄러운 증상으로 인식하는 중년 여성 소비자들의 성향을 고려해 전문성과 친근함을 동시에 갖춘 베테랑 쇼호스트 출신의 김선희를 브랜드 디렉터로 정식 기용하게 됐다”며, “남모를 요실금 고민이 있는 분들은 이번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지케이를 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