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LG전자, 20주년 맞은 ‘LG 디오스’ 고객감사 행사 진행

2018-06-21 18:58:09

'LG디오스' 고객감사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LG전자)이미지 확대보기
'LG디오스' 고객감사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LG전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전자가 ‘LG 디오스’ 브랜드 런칭 20주년을 맞아 다음 달까지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이달 초부터 내달 말까지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48ND79)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헬스케어 매니저의 방문서비스를 3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2년 동안 무상으로 방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방문서비스는 매년 냉장고 내 얼음정수기 필터와 탈취필터를 교체해주는 서비스와 얼음정수기 내부에서 물이 흐르는 유로(流路)를 살균해주는 서비스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LG전자는 얼음정수기냉장고 인기모델에 대해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824리터(ℓ)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1MT35)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20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모델인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1SB35, J821SN35, J851SN33WJ)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각각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 박내원 한국HA마케팅담당은 “지난 20년간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