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남해지방해경청, 김해보훈요양원 위문금 전달

2018-06-20 13:05:40

이창주 기획운영과장이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남해지방해양경찰청)이미지 확대보기
이창주 기획운영과장이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남해지방해양경찰청)
[로이슈 전용모 기자] 남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류춘열)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19일 김해보훈요양원(원장 임석천)을 찾아 국가보훈대상자들을 위로하고 해양경찰청장 명의의 위문금(온누리상품권)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김해시 진영읍에 위치한 김해보훈요양원은 2009년 8월 개원해 치매, 중풍과 같은 노인성 질환으로 가정에서 돌보기 어려운 국가유공자와 그 유가족 등의 요양보호와 노후복지 증진 사업을 펼치고 있다. 현재 200여명이 입소해 요양 보호를 받고 있다.
이창주 기획운영과장(총경)은 "오늘날 대한민국의 번영은 나라를 위하는 마음으로 헌신하셨던 많은 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해양경찰도 이러한 선열들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가슴깊이 새기며 바다에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