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G9, 프리미엄 간편식(HMR) 전용관 오픈

2018-06-20 08:24:1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종합쇼핑몰 G9(지구)가 프리미엄 간편조리식을 한 데 모아 선보이는 ‘HMR’ 전용 카테고리를 새롭게 오픈한다.

G9가 지난해 선보인 프리미엄 식품 코너 ‘신선지구’ 서비스 내 제공되는 코너로,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간편조리 시장이 확대되고 관련 상품 수요가 늘어나는 것에 맞춰 기획됐다. 이로써 ‘신선지구’는 기존의 정육·수산·양곡·과일·채소를 포함, 간편조리 상품까지 두루 아우르는 프리미엄 식품을 두루 갖추게 됐다.
다양한 구매 후기 이벤트 및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먼저, 간편식 상품 구매 후 연출 이미지를 통해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소비자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핸디 선풍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댓글로 포토 상품평을 추가하는 경우에도 G9 캐시 1,000원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현대카드 결제 시 7%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6일까지 약 한달 간 진행된다.

G9 마트리빙팀 임경진 팀장은 “그 동안 G9는 배송지연보상, 맛없으면 무료반품 등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을 통해 최고 품질의 신선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며 “간편식 제품 역시 우수한 품질의 상품만을 직접 큐레이션 해 판매하는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가 크게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