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정부부처·지자체

양승권 부산본부세관장, 창원세관·현대로템 방문

2018-06-19 18:56:39

양승권 부산본부세관장(앞줄 왼쪽 5번째)이 창원세관을 방문하고 직원들과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본부세관)이미지 확대보기
양승권 부산본부세관장(앞줄 왼쪽 5번째)이 창원세관을 방문하고 직원들과 기념촬영.(사진제공=부산본부세관)
[로이슈 전용모 기자] 양승권 부산본부세관장은 19일 창원세관(세관장 하남기)을 방문, 업무현황을 보고 받고 관내 수출입업체인 현대로템을 찾아 적극적인 관세행정 지원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양 본부세관장의 이번 현장 방문은 조선업 등 기반 산업의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원 지역의 수출입 현장을 점검하고, 업계의 건의사항을 관세행정에 반영하기 위해서다.
양승권 본부세관장은 창원세관장에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출입업체들을 위해 지역 특성에 맞는 지원 방안을 마련하는 등 최선의 지원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세계적인 수준의 철도차량 제조 기술력을 보유한 현대로템㈜을 방문, 제조 현장을 둘러보면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창원세관 뿐만 아니라 본부세관에서도 기업의 입장에서 제도에 불합리한 점이 없는지 수시로 점검하고 적극적으로 제도개선을 하겠다"고 약속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