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더샘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출시

2018-06-19 13:19:05

더샘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출시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에코 더샘이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것처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는 기존 모델링 마스크팩을 사용할 때 물 조절의 어려움이나 사용 방법의 번거로움을 개선해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세트로 구성된 리퀴드 타입 1제와 파우더 타입 2제를 섞어 사용하는 방식으로 용기에 바로 혼합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기존 모델링 팩과 달리 팩 제거 시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한 번에 떨어져 모델링 팩의 단점을 없애고, 강력한 밀착력으로 얼굴선을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는 24k 골드가 함유돼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윤기를 부여하는 ‘골드 마스크’ · 피부 청정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참숯 마스크’ · 수분 앰플이 나와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마스크’ 총 3종으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는 1회용으로 1제와 2제를 용기에 바로 혼합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은 물론 뭉침 없이 잘 풀어지고 깔끔하게 굳어 집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며, “최근 환경오염과 건조함 등 도시 환경에서 지치기 쉬운 피부에 진정 효과와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